제휴할인카드혜택 롯데제휴카드 하나제휴카드

모바일앱

닫기

하루동안 보지않음

공지사항
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게시물내용

[중요] SK텔레콤 전산 개선 작업에 따른 freeT SKT 서비스 제한 안내

작성일2017.04.20 조회수9298

안녕하십니까?

freeT  SKT 에 보내 주시는 고객님의 아낌없는 사랑과 깊은 관심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.

freeT SKT의 통신사 제공사인 SK텔레콤의 전산 개선작업으로 인하여
아래와 같이 일부 고객 업무 서비스가 중단 되오니
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○ 중단 일시 : 5월 12일(금) 00:00 ~ 5월 14일(일) 20:00

○ 중단 범위 : freeT SKT 의 아래 서비스 (LGU+, KT는 정상서비스 제공)

 - 대리점: 신규가입, 번호이동가입, 기기변경, 번호변경, 서비스해지, USIM카드변경(교체)
 - 고객센터: 번호변경, 서비스해지, USIM카드변경(교체)
 - 고객이 직접 사용중인 단말기 내 USIM을 다른 단말기로 이동시켜 기기를 교체하는 USIM기변
※ 제공량 소진 및 초과사용 안내문자는 5월13일 하루 동안 지연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이미 가입하여 이용 중이신 이동전화서비스 (음성/데이터/문자)와 요금제변경, 정지/정지해제, 명의변경, 부가서비스 가입, 요금납부, 선불충전 등의 업무처리는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.

업무서비스 중단 기간 중 서비스 가입/변경/해지 등을 예정하신 고객님께서는 ‘17년 5월 12일 이전에 이용 부탁드립니다.

예정된 시간에 차질 없이 완료하여 더욱 편리하고 안정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TOP